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1.07.29 12:26

晴天

조회 수 169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0||0어머님 기일이라
아침 억수같은 비를 뚫고 고향진도에 다녀왔어요......
이쪽은 집중호우에 난리통이건만
진도는 가뭄이 두주째이어져서 저수지 물이 말라가고
한낯엔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이좁은 땅덩이에 참 얄궂다싶습니다...
매일아침 두눈에 들어오는 세상풍경에
늘 감사하며 항상건강한 나날되시길...........
여러분 행복하소서~^&^
  • ?
    松竹/權憲周 2011.07.29 12:41
    가뭄때문 이라니 이지역 사정으로는 정말 이해하기 힘든 상황이군요
    빨리 해결되야겠지요
    첨좋은 곳에서 태어나신듯 합니다
    뒷부분의 주탑이 없다면 여수 돌산대교랑 무척 비슷하네요
    진도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수사클에서 자주 접하지 못한 지역의 사진이라...
    한참을 보고 있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1.07.29 13:23
    솔너 회장님이 보면 또 감회가 새롭겠네요 ㅎ
    저도 진도 함 가보고 싶어요(회장님 번개 함 주선하시지요~!)
    아름다운 풍경 즐감합니다

  • ?
    수신제가/홍영길 2011.07.29 14:06
    모처럼 청명한 하늘을 감상하게 되는군요.
    다양한 사진덕에 기분이 상쾌합니다.
  • ?
    적송/정순형 2011.07.29 14:52
    참 좋은 고장에서 태어 나셨습니다.
    진도대교의 풍경 창 멋집니다.
  • ?
    polinam 2011.07.29 15:10
    진도의 풍경 참 오랜만이네요.
    멋집니다.
    그리고 얼른 가뭄이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 ?
    올드맨/박세완 2011.07.29 15:34
    진도 풍경 참 멋지네요
  • ?
    다인/임병규 2011.07.29 16:24
    지도대교의 아름다움을 보고갑니다
  • ?
    곰여우/김경희 2011.07.29 17:38
    아름답습니다. 건강하세요.
  • ?
    靑木/이덕현 2011.07.29 19:59
    정말 아름다운 풍경 감상잘합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1.07.29 21:03
    고향에 다녀 오셨군요
    언제 한번 봐야지요
    진도대교 야경 까지 정말 아름답습니다.
  • profile
    회색노트/문영애 2011.07.30 00:48
    멋진 진도대교 즐감합니다..고향에 다녀오셔서 좋으셨겠어요..^^
  • ?
    청암/백현숙 2011.07.30 08:45
    참 멀리갔다오셨군요.
    출세하셨습니다,ㅎ
  • profile
    Solner/정지홍 2011.07.30 13:25
    언제나 보아도 정겨운 곳입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1.07.31 11:02
    솔너님과 진도대교 담으러 가기로 했는데 못갔어요.
    대신 추솔님 사진으로 아름다운 진도를 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