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7.26 23:22
삼성동에서 바라본 강남 테헤란로
조회 수 192 댓글 18
-
?
주행시험보던 테헤란로... 행운의 테헤란로... ㅋ
-
곧을길에 길게 들어선 빌딩들 어느 외국부럽지 않아요! -
?
진짜 대단 하군요
-
?
도시의 야경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우연히 만난 ..매미와의 인연...
우화 사진이 올라올줄 알고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
사람냅새가 풍기는 곳이죠
그곳에서 많은세월 보냈었지요
잘보고갑니다 -
붉게 물든 하늘빛과
건물에 불빛들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군요 -
해살은 받은 건물들이
저마다 색깔을 가지고 있네요
아름다운 조화입니다 -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
?
촬영시간대를 잘 맞춰
넘 깔끔하게 담긴 도시야경 즐감이네
잘 지내지? -
?
도심의 모습이 깔끔하네요.
-
?
서울의 하늘이 참 맑끔하군요.
-
뉴욕 부럽지 않군요^^ -
?
산에는 나무숲.. 도시는 빌딩숲..
멋집니다. -
아..지금은 저기가 물바다가 되어 있겠군요...... -
?
시원한 서울 풍경 입니다..
-
?
이번비에 이쪽에 물난리가 나지 않았나요?
아름다운 서울이 이번에 피해가 많습니다 -
?
비타민님 오랜만입니다.
깔끔한 서울 야경 즐감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