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7.25 22:22
오늘도...
조회 수 147 댓글 12
-
-
?
금방 오두막으로 돌아오실 거여요...
-
흐백의 연꽃이 참 좋읍니다 -
라이카 한번 보여줘봐요 -
?
허~~~~~~
참 멋지네요
잔잔한...... -
라이카 불나겠다~~
모노님 흑백의 멋진 톤 즐감합니다 -
?
관곡지 옆에서 바라본 풍경도 고즈넉하니 아름답습니다
라이카 색감은 칼라로 보여주세요 ㅎ -
ㅎㅎㅎ
오늘까지 마지막으로 흑백사진 올리겠습니다..
칼러로 찍은 사진이 몇장 없서서요...
갠적으로는 다 똑같이 컬러만 올릴것같아서 흑백으로만 담았더니... ^^
오늘 올릴사진까지만 용서해주세요~~ -
?
흑백의 관곡지도 운치 좋습니다.~~
-
분위기 좋네요 ^^ 좋은 카메라 부럽습니다. ~ -
?
흑백의 관곡지 멋지네요~
-
카메라가 좋아서 근지 사진 너무좋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진수님이 사진에 맛을 들였나 봅니다...ㅎㅎㅎ
좋은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