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7.22 19:30
월곶의 석양빛
조회 수 166 댓글 12
- ?
-
?
아름다운 일몰입니다.
괜시리 울먹해지는... -
불바다 화려한 그자체입니다
넘 좋아보입니다 -
하늘색 예술이네요
거대한 도시에서 뿜어져 나오는 열기 같기도 하구요... -
그날 이었네요.... -
?
노을 색이 좋습니다
오늘 정모에 안보이시던데....ㅎ -
?
포구의 일몰풍경 참 멋집니다.
-
?
낮잠을 자버렸더니만... 이런 하늘이었군요.
-
하늘빛이 정말 예술입니다 -
?
아름다운 하늘빛이 참 좋습니다.
-
월곳에도 이렇게 좋은 하늘이 열렸네요 -
최근에 본 석양빛중에 최고입니다.

참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