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7.19 13:21
....
조회 수 145 댓글 17
-
-
누에섬이 진짜로 섬(島) 답게 보이네요
저녁시간도 즐거우셨죠?? ㅎ
-
?
하늘 색이 참 멋집니다
-
?
바다물로 불끄셨군요.... 아름다운 색감 즐감합니다.....
-
?
좋은작품 즐감합니다^&^
-
?
파스텔톤 색감 좋습니다~
-
?
아름답습니다
-
?
붉은빛의 하늘과 구름이 멋집니다.
-
?
그곳의 단골손님이십니다.ㅎ
저도 그곳으로 달리고싶었는데 넘 넘 더워 참았습니다.
아름답게 담아오셨습니다. -
아름다운 여름 바다입니다. ^^ -
?
탄도항의 아름다움이 뭍어 납니다..
-
아름다운 탄도항 일몰이셨군요. -
시원합니다
색깜또한 아름답습니다. -
?
노을이 아름다운 탄도항...
오늘 탄도항갈까 하다가
안성목장으로 내뺐습니다 ㅎ
결과는 바다로 갈껄 후회했습니다 ㅎ -
하늘 좋은 날 놓치지 않으시고 담으셨습니다 -
?
무거운 구름아래로 퍼진 노을 색감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
?
아름다운 시간에
이렇듯 아름다운 샷"까지 ㅡㅋ
그 ㅡㅡ 아름다움 쭈~욱 이어지시길ㅠㅠ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감상하면 좋을...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