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1.07.18 19:25

지금 불났네요 ~

조회 수 138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소나무와별/조용주

profile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11.07.18 19:44
    날이 더버서...
    제몸이 먼저 불이 나겠다는.. ㅎㅎ
  • ?
    추솔/백정룡 2011.07.18 19:46
    소방차보내야할듯^&^
  • ?
    polinam 2011.07.18 20:07
    하늘이 난리 났네요. ^^
    오늘 창룡문쪽 꽤나 궁금하네요.
    이런날은 꼭 근무라...ㅠㅠ
  • profile
    가온/김장곤 2011.07.18 20:15
    낮에부터 낙조가 좋으리라 예상은했는데 해야할 일이있어 놓쳤네요...일본으로 가는태풍때문에 몇일은 좋은 일몰과 낙조를 볼수있이라생각합니다...
  • profile
    태화강/이상식 2011.07.18 22:27
    순발력이 대단하십니다 오후의 뚥린 하늘이
    얼마만 인가요 즐감 했읍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11.07.18 22:39
    창룡문 풍경은 바나바님께서
    오후7시부터 지키셨습니다
  • profile
    회색노트/문영애 2011.07.18 23:02
    하늘이 너무 멋진 날이었지요^^
  • ?
    바람소리/이미자 2011.07.18 23:28
    빛 내림 까지 멋스럽게 담으셨네요
    정말 오랜만에
    하늘에서 보여주는 샷"들이네요 ^^*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1.07.19 00:28
    굿은날인듯 한데
    잘 담으셨네요
  • ?
    바나바/김윤중 2011.07.19 04:59
    정말 불났네요.. 수고많이 하셨네요....즐감합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1.07.19 10:46
    술마시느라 이런 좋은 기회를 놓쳐어요.
    대신 소나무와별님 사진으로 대리만족합니다.
  • ?
    수신제가/홍영길 2011.07.19 11:23
    어제의 하늘을 멋지게 담으셨네요.
    감사히 감상합니다.
  • profile
    Solner/정지홍 2011.07.19 11:24
    정말 대단한 날이었습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11.07.19 11:46
    하늘이 변화 무쌍 하네요
  • ?
    보리수/김봉현 2011.07.19 19:00
    멋지게 담으셨네요
  • ?
    청암/백현숙 2011.07.19 20:28
    요즘 하늘을 보노라면 아무생각없이 사진기에 담고싶어지는데
    꼭 그런 제마음을 알아차리기라도 한듯 맘껏 담으셨습니다.
  • ?
    적송/정순형 2011.07.20 16:19
    저 하늘을 보면서 제 가슴에도 안타까움의 불길이 일었었습니다. 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