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에젖은 수련이 애처롭게 보이네요.
-
?
예쁩니다 ^&^
-
?
감사히 봅니다....^^*
-
?
악천후에도 좋은 작품 담으셨습니다.
반가웠습니다. -
서로 길이 엇갈렸는데요.
관곡지 있을때 왕송지에 -
날씨가 좋지 않다고 들었는데
정말로
멋지게 담으셨네요 -
?
한시쯤 왕송지 도착했는데
한발 늦었군요 ㅎ -
갸련한 수련의 모습이 애처롭기도 하네요
가슴이 뭉클해 집니다 -
?
보기드문 멋진 사진 한참 머물다 갑니다.
-
?
빗방울을 머금은 백색 연잎이 무척 예쁩니다.
-
?
왕송에도 이런 멋진 곳이 있었군요.
-
?
탐스러운 연꽃과 비쳐진 반영이 아름답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