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3.04 15:20
이제 봄이 오면...
조회 수 168 댓글 27
-
?
산수유 마을 참 이뻐요~~
-
?
풍성한 봄기운을 알립니다
-
?
정말 멎진동네입니다 저도 가보고 싶습니다!
-
산수유 금방 피겠지요..? -
?
정감있는 풍경입니다.
-
?
봄꽃이 그리워집니다~~~~~
-
?
반영이 싱그러운 멋진 봄날이네요.
-
대나무가 병풍처럼 둘러싸여 있고 산수유가 피는 마을이 정겹습니다 -
봄을 감상하니 마음이 괜히좋아집니다
잘 감상하였습니다. -
?
빨리 따뜻한 봄이왔으면 좋겠어요^^
-
?
아름다운 반영임다
즐감합니다 ^^* -
?
봄빛을 가득안은 호수에 탐닉하고싶어지네요~^^
좋은사진즐감이요~~~~~~~ -
?
아름다운 반영과 그색상이 좋네요....
-
?
좋은사진 즐감합니다
-
?
벌써 봄의 한 가운데 와있는 느낌이네요..
-
?
봄이 기다려지는 이유 이곳을 빨리 보고 싶다는 것이겠지요?
-
?
봄의 기운을 느낍니다.
-
?
기다려지는 봄이군요 ^^
-
?
구례 산수유 마을이 생각납니다.
-
?
마눌과 둘이 2박3일간 여행했던 기억이.....
요새도 가끔 투정부리는데....ㅎ -
?
무척 봄이 기다려지는 사진입니다.
-
구례 산수유 마을....그립네요.
이번 봄에도 한번 찾아가봐야지요. -
기다려집니다. -
?
잘담으셨습니다
-
?
이제 머지 않았습니다.
많이 기대 됩니다. -
?
아름다운사진 잘 보았습니다.
-
?
곧있으면 시즌이네요~ 기대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