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차분한 느낌이 좋은데요...
-
멋있는데...가슴도확트이고... -
?
마냥 부럽기만 합니다
멀리 못가기에 더욱 그리워 집니다! -
?
넓은 바다에서 느껴지는 평화로움이 참 좋군요.
-
?
여기도 날씨 OTL...^^
-
?
날씨가 아좋아도 즐거운 시간이었을 듯 합니다.
-
?
연중님 제목좀 써주세용.^^
노안이 와서 클릭하기가 너무 힘들답니다.
그나저나 너무 평화로운 사진이 좋습니다.
잘 감상했습니다. -
처음 사진 너무 멋지다 -
한국날씨 사랑해요
여기는 맨날 날씨가 꽝입니다. -
저두요!!!^.^ ㅎㅎ -
?
쥑이는데요~^^
-
?
아름답습니다 ^^*
-
?
솔섬이 멋집니다
강양항에 저런 섬이 있나요?
강양이 어딘지 지도 찾아 봐야쥐~~~~~~ -
?
솔섬 정말 아름답습니다...
-
?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혼자 다니시면 않되요 같이가야 기상이 좋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