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1.02.28 20:41

주말 아침

조회 수 160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색연필/김웅현

profile
  • profile
    기산/변달용 2011.02.28 20:53
    폴란드의 겨울은 우리 보다 긴것 같습니다,
    추위가 많이 느끼는 사진입니다.
  • ?
    잠보/김승희 2011.02.28 20:56
    환상적인 아침입니다....감사히 봅니다.......^^*
  • ?
    적송/정순형 2011.02.28 21:16
    호남평야 어디쯤을 보는 것 같은 광활한 느낌이 참 멋집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1.02.28 23:31
    가슴이 탁 트이네요
    이젠 3월이네요
    봄날엔 함께 하고 싶습니다
  • ?
    ASPIRIN/길진세 2011.03.01 00:04
    파스텔의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참 멋진 곳 같습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1.03.01 02:48
    마음이 푸근해지는 사진이네요. 추천 한 방 때리고 갑니다.
  • ?
    매직/정대훈 2011.03.01 07:50
    폴란드 주말 아침이 싱그럽습니다...아름답네요...
  • ?
    청암/백현숙 2011.03.01 08:14
    꽃샘추위 여기도 오늘아침엔 눈발이.....
    늘 건강하시게..
  • ?
    솔바람/박진우 2011.03.01 08:39
    타국에서의 긴 여정 카메라 벗삼아 소식전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건강과 안녕을 묻습니다..
  • ?
    수원고구미/김태민 2011.03.01 10:09
    어린 시절. 시골집 느낌이 듭니다..
    색다른 하늘은 엄청 높았고.. 산 또한 범접하기 힘들 정도로 커다랗게 보였던 그 때..
    폴란드의 겨울이.. 때묻지 않은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순수하고 고요한.. 한편으로 친근하게 느껴지는 고향처럼. ㅎㅎ
  • ?
    보리수2/김다정 2011.03.01 17:51
    아름답네여. 참 멋진 폴란드 사진 잘보고 갑니다.
  • ?
    보리수/김봉현 2011.03.01 19:31
    멋진 샷 즐감합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11.03.01 21:11
    와우~~함가보고 싶네요
    분위기가 안성목장 같아요~~ㅎㅎ
  • ?
    bluesky/박위순 2011.03.02 06:54
    그곳에 가고싶어집니다.
    저는 그런 풍경을 못 만나고 왔거던요.
    색연필님의 팬이 되었습니다.ㅎㅎㅎ
  • ?
    필카원/윤운재 2011.03.02 13:03
    차분하니 마음이 녹습니다^^
    추운날씨에 건강챙기시길 바래봅니다
  • ?
    아폴론/김기철 2011.03.02 16:57
    주말이라 하늘이 평온하군요
  • ?
    비타민/이주민 2011.03.04 10:00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