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2.25 02:00
날씨는 맑은데...
조회 수 152 댓글 30
-
-
추운 겨울날씨가 느껴집니다.
감기조심하세요 -
?
눈내린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
?
하늘색이 추워 보이네요....
여기는 이제 더워서 꽃 찾으러 다녀야 할때인데 ..ㅎㅎ -
?
잘보고갑니다..
-
음울한 사진만 보내다 올만에 시원한 하늘이 보입니다...
고생이 많습니다 -
?
새벽 하늘이 차갑게 느껴지는군요
-
쨍~하니 추위가 느껴져요^^ -
차가운 느낌의 청량감이 너무 좋습니다 .... -
?
시원한 야경이 멋집니다~
-
?
아름다운 도시네요~ 난언제나 해외여행을 가볼지~
-
?
사진을 보니 추위가 느껴집니다.
여긴 봄날인데.. -
?
생동감 주는 색감으로 담으셨네요
즐감합니다^^* -
?
사진에서도 엄청 추운 날씨라는게 느껴 집니다
건강 조심 하세요 -
?
멋집니다.
강 추위에 건강관리도 잘 하시길.. -
?
눈이시리도록 차가운 느낌이 나네요
좋은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
?
강추위에 몸 건강히 잘 다녀오시리라 믿습니다!!
-
?
멋진작품 줄감 합니다
-
빛이 차갑게느껴집니다 건강하세요 추운날씨에,, -
?
추운 날이라 시원한 느낌이 더해지는군요~~
-
?
수은주와는 관계없이 평화와 포근한 방안 풍경이 그려집니다.
-
?
잘 지내시죠.ㅎ
추위에 건강조심하세요. -
?
따스한 봄을 찾아 한국으로 오세요~~~~~~ㅎㅎ
-
봄 처녀 보내드릴까요? ㅎ -
?
기온변화가 심한가 봄니다 ,그래도 봄바람은 불겠죠 ...
-
?
외제 동화책에 나오는 삽화 같습니다.
-
?
아직도 그곳은 추운가 봅니다?
여기도 잠시또 추워진답니다^^
고생이 많습니다^^ -
?
멋진 사진 즐감합니다
-
?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
멋진풍경 잘 보았습니다.
잘 지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