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올해는 저것한번 못타고 지나가나 봅니다.
멋지게 담으셨네요^^ -
?
깔끔하네요~즐감입니다
-
하늘이 참 이쁘네요 -
?
스릴을 즐기는 아름다운 겨울스포츠 보기만해도 스릴만점입니다.
-
?
생동감이 느겨집니다
-
기분좋게 하는 작 즐감합니다~~ -
하늘의 색감가 어울리는 옷차림 대비가됩니다 -
?
아~스키장 가고 싶네요.
이제는 스키장도 문 닫을때가 다가오는군요. -
?
절로 기분이 상쾌해 집니다.
-
?
하늘색과어울립니다...상쾌한 스키를 즐기는기분...
-
색이 참 이쁘게 매치 되었네요... -
?
정말 시원하고 상쾌 합니다.
-
저위에 있음 세상을 다 얻은듯 하겠네요 ㅎㅎㅎ -
?
우주!!
게 섯거라~~~!!
감사히 봅니다^^ -
색감이 예뻐요^^눈이 션~해지네요~ -
신나는 장면을 담으셨네요 ...
즐감합니다 ... -
?
즐감합니다
-
스키시즌도 끝무렵이겠지요 즐감합니다 -
?
멋지게 담으셨네요
-
?
어디로가시나요.
-
?
스키 시즌 즐감합니다.
-
?
멋진 사진입니다
-
?
파란 하늘빛이 참 좋습니다............^^*

그곳엔 무엇이 있을까요?
님이 원하는 모든게 있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