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아침빛이 멋집니다.
-
?
그나라 겨울도 만만치 않을텐데.....
그곳 소경이 그림같다. -
?
그림같은 풍경에 시선이 고정이 됩니다.........^^*
-
?
하늘이 드라마틱합니다. 아름답습니다.
-
?
별거별거 다 하시네요...
노을도 멋지고..별궤적도 멋집니다. -
?
붉은 노을과 별자리 궤적 두사진 모두 아름답네요.^^
-
?
14시면 점심시간이 지나서인데.......
멎집니다^^
감사히 즐감합니다^^ -
?
오후2시에 저런 풍경을 ~ 즐감 합니다
-
?
하늘이 찬란스럽습니다
-
?
아름답네여. 즐감해여
-
?
위의 사진은 빈센트 반고흐의 그림을 보는 듯 합니다.
-
?
노을빛 물든 구름이 인상적입니다.~
-
?
작품 잘 감상했습니다
-
?
아침노을색이 환상입니다. 광각으로 담았으면 하는아쉬움이~~~
-
?
이국적인 풍경 잘 감상했습니다.
-
?
하늘빛이 너무 환상적이네요 ~~~~~~~~~~~
-
아침 여명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
노을이 멋지네 그려.. -
?
하늘색이 절말 환상적이네요.
-
?
아름다운 황혼
-
?
자연의 아름다움...참 잘담으셨네요
-
?
멋지네요 잘보았습니다~~
-
?
구름 참 아름답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
향수를 달래는 방법
열심히 사진찍는것....................ㅎㅎㅎ -
?
색감이 참 곱습니다.
-
?
여명빛이 아름다운 곳이네요..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오후 2시40분대이네요... -
?
하늘이 예술입니다....
-
?
색감이 좋은 멋진 사진입낟.
-
?
멋지게 담으섰습니다.
-
?
황홀한 신비감에 넋을 잃다가 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2월중순
졸업 시즌이고 막바지 겨울을 보내고 있네요
벌써부터 봄소식을 기다리는건.... 욕심일까요? 빨리 들어와 합류 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