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원한 바다가 참 좋네요 ... -
겨울바다가 시원합니다.
-
?
몰아치는 파도의 느낌이 좋습니다~
-
?
겨울 바다의 느낌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작품 잘 보고갑니다
-
반갑습니다
늘 쉬지않는 열정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
?
멋지게 담았습니다.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시지요?... -
겨울 바다의 힘찬 파도를 느낍니다... -
겨울바다 파도의 힘이느껴집니다... -
?
파도를 담으셨습니다. ^^
-
?
파도가 화면 밖으로 나올것 같아요...
수고하셨습니다... -
?
생동감이 있습니다
-
?
파도의 포말이 시원하게 몰아치는 멋진 사진입니다.
-
?
멋진파도군요.
-
?
쓰나미같은 강력한 파도 같습니다...
-
파도소리 들려옵니다.
잘감상합니다 -
?
멋진 사진이네여.
-
?
겨울바다의 느낌이 전해옵니다.
-
?
파도가 힘이 솓구치는군요, 보기 좋습니다.
-
?
겨울에 보는 파도의 모습이 왠지 추워 보입니다.
고생하신 작품 감사히 보고 갑니다. -
?
파도치는 겨울 바다로 떠나고 싶습니다....^^*
-
?
햐~ 가슴이 시원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