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2.05 20:51
철새는 날아가고....
조회 수 176 댓글 21
-
-
평온한것 같은 느낌이 옵니다.좋은 작품 잘 보고갑니다. -
우음도 일몰 너무 멋지게 담으셨네요 ... -
?
해가 지는 우음도의 운치가 아름답게 담겼습니다~
-
?
수고 많으셨습니다. ^^
-
?
작품 잘 보고갑니다
-
참 아름답군요 색이곱습니다,
감상잘하였습니다 -
?
금싸님과 ...거기서 뿌리를 내리셨군요...
덕분에 새도 봅니다. -
철새의 날개짓과 일몰이 그저 평화롭습니다... -
ㅉㅉㅉ
그래도 한껀 하셨네요^* ㅎㅎ
그림이 그려지는 그곳입니다 -
?
철새도 날아가고 있을것 다 있습니다.ㅎㅎ
-
?
수고하셨습니다...ㅎ
아름다운 장면 담으셨네요... -
?
안오시기에 궁금했는데...
여기서 일몰을 담으셨군요 -
?
우음도 홀나무 와 기러기ㅣ 멋진 사진입니다
-
?
멋집니다.
-
?
우음도 철새들이 적송님이 반기는 것을 아는가 봅니다...
-
?
우음도 일몰 너무 멋지게 담으셨네요
-
?
낙오하셔서 멋진 샷을 남기셨군요~~^^&
-
?
저는 탄도항에 오신줄알았는데 여기 계섰더군요.
우음도의 아름다움을 담아 내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감합니다. -
?
저녁노을이 고운날은 우음도로......^^*
-
?
멋진 풍경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새들이 사람 형상으로 날아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