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햐~ 깨끗하고 고운 꽃을 보니
마음이 다 개운해 집니다. -
이국땅에서 입춘을 맞이 하신 색년필님도 입춘대길
건강하게 귀국하세요 -
멀리서 보내온봄소식 즐갑하고갑닏. -
봄소식 너무 반갑습니다 .... -
?
화사한 꽃들을 보니 기분이 up 됩니다~
-
?
맘이 화사해 집니다. ^^ 이곳은 이제 날이 많이 풀렸습니다. 꽃샘추위라고 해야하나
아직 끝나지 않은 추위도 있겠지요. ^^ -
?
참 좋습니다
-
어두운 겨울이 서서히 지나감을 느끼네요~ -
아~~ 참으로 즐건 모습이다
이곳의 연휴는 하늘이 원망스러울정도로 매일 꽝이네요 -
꽃을보니설레입니다... -
?
화사합니다...먼곳에서 잘 지내세요...
-
?
색연필님도 입춘 대길입니다 ㅎ
-
?
봄소식 멋지군요 아름답습니다.
-
?
참 싱싱해보이는 꽃입니다.
-
?
이제 머지않아 꽃소식이 많이 전해지겠네요...
-
?
아름답네여. 즐감해여
-
?
색이 참 좋습니다..
-
?
폴란드에 봄도 매우 화려하군요. 건강하세요.
-
?
겨울의 무채색에서 형형색색 꽃들을 보니 기분이 업 됩니다.
-
?
어서 빨리 봄이 왔으면....^^*
-
?
기다려지네요~
참 화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