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추천 수 0 비추천 수 ||0||0조나단님이 오늘 번개를 잘 치셨습니다.어제는 안개도 안개였지만 바다가에 녹아서 떠다니는빙산(?)들이 너무 지저분했습니다.역시 나쁘지않는 올해가 될것 같습니다.2월4일 금요일 탄도항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