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멋진 일몰입니다 -
?
꽃지일몰 아름답습니다.
-
?
아름답네요. 꽃지가본지가 언젠지....^^
-
?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설차림상은 안보고 사진만 찍으러 다니시나~ㅎㅎ
물든 노을빛이 예쁩니다 -
보리주2는 같이 않가셨나요????
멋진 꽂지입니다... -
?
넉넉하고 뭔가 꽉"찬 듯한
꽃지의 일몰을 담으셨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꽃지의 일몰이 바다물을 아름답게 물드렸습니다 -
?
꽃지 일몰 본지가 언제인지 가물가물하군요..
노오란 유체꽃 갯바람에 살랑살랑 흔들거리면 달려봐야 겟습니다.. -
?
아름다운 일몰을 봅니다.
-
?
측거점 방식을 바꾸시면 선명한 사진을 담으실수 있을듯 합니다
-
?
꽂지의 일몰 즐감하고 갑니다
-
?
해가 오른쪽으로 많이 왔군요~~~
날 좋은날 함 가보고 싶네요 -
?
아름다운 꽃지 일몰입니다.
-
아름다운 꽃지 ,,,,
작품 잘감상합니다. -
느낌이 아늑하니...
잘 감상했습니다~ -
?
전 꽃지만 보면 가슴이 설레입니다.
참 좋습니다. -
?
서해 꽃지 일몰이 아름답습니다.
-
?
아름다운 꽃지 일몰입니다
-
?
아름답습니다.
-
?
썰물이었으면 더욱 멋질것 같습니다...감사히 봅니다....^^*
새해에는 건강하고 하시는일 대박 났으면 좋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