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
노을빛속에 쉴곳을 향해 날아가는 철새들이 멋져보입니다
-
?
멋진 사진이네요. 추위에 수고하셨습니다
-
?
평화로운 분위기 참 멋집니다.
금년엔 찾을 수 없게 되어서 많이 서운하군요. -
와우.. 라인이 너무도 예쁩니다... -
?
멋진 풍경입니다~
-
멋진 하늘입니다 -
?
어두운 세상에서 밝은 세상속으로 날아가는듯한 철새들의 움직임이 돋보입니다
-
?
언덕과 하늘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있네요.
-
?
기러기 날아가는 노을빛 과 목장이 아름답습니다.
-
ㅁ눈내린목장과 하늘이 조화를 이루어 아름답습니다.
어서 빨리 구제역과 조류인프렌자가 물러가야 하는데 기원합니다 -
?
편대비행이 멋진 라인을 만드는군요
-
?
라인이 멋진 아름다운 풍경이네요.
-
?
멋진 풍경입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
?
능선라인과 노을 멋집니다. ^^
-
언덕 참 좋습니다. -
아름다운 아침입니다 -
?
그러게요 아침 사진 같은데 시간이 맞질 않는다 생각했었습니다
-
?
멋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