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추천 수 0 비추천 수 ||0||0 본인 인증샷은 본인이 준비하세요. ㅋㅋ 사진보다 따뜻한 실내의 차 한 잔이 더 소중했던 하루... PS. 그나저나 들길님 죄송해요. 사진기는 거짓말을 하지 안잖아요. ㅋㅋㅋㅋ
추운아침에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