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패션
2011.01.12 19:00
즐거운 한때.....
조회 수 184 댓글 31
-
?
줄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셨네요...
-
?
수고하셨습니다
-
나두 타고싶은 썰매놀이네요 ...
넘 신나겠어요 ... -
?
눈설매 타고싶네요 동심으로돌아가고싶은 마음만...ㅎㅎ
-
?
나도 타고싶은 눈썰매...즐감하고갑니다.
-
?
애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
?
추위도 잊은 체 마냥즐거운 동심에 빠져봅니다.
-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습니다. -
?
저도 타고 십습니다^^
-
미소가 끊이질 않네요 -
?
옛 시절의 추억을 더듬게 만드는군요.
재미있어요 -
신이 났네요~* -
?
ㅎㅎㅎㅎ... 즐거운 사진입니다
-
즐거운 동심이네요, 즐감합니다. -
?
꼬마들의 표정이 신바람났군요~잠시 동심에 젖어봅니다
-
경사를 보니 타볼만 하겠습니다.
잼있는 모습들입니다. -
?
스키나 보드 보다는 역시 눈썰매죠~~~
-
?
어릴적 비닐포대타던 생각이 나는군요.ㅎ
-
?
재밌겠다... ^^
-
?
한번 타고 싶네요~~
동심으로 돌아가서
옛날 비료포대 많이 탔는데...ㅎ -
?
창룡문에서도 이런풍경이 벌어지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
?
눈썰매타고싶어지네요 책임지세요....ㅎㅎ
-
?
경사지 내려올 때 흥미진진하겠습니다. ㅎㅎ
-
?
어릴적생각이 나게하는사진이네요.
저렇게 놀아본지가..... -
?
^^ 즐거운 샷입니다~
-
?
참 행복해 보입니다
-
저는 이런류의 해맑은 동심 사진이 사람들에게
편안한 분위기와 기쁨을 줄 수 있어 더욱 좋아한답니다 -
?
마냥즐거워 보이네요~
-
?
겨울을 즐겨야 제맛이죠. 애들이 신나는 겨울을 보내고 있군요
-
?
작년에 화성에서 눈썰매타는 아이 사진을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여기서 또 보게 되는군요.
정말 즐거울 때인것 같습니다.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
?
머리속이 가벼워 짐 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