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쌓인 솔밭이정겹습니다. -
?
멋진 분위기 입니다..
-
융건릉 다녀오셨네요 ...
겨울풍광이 아름다워요 ... -
?
겨울 숲의 느낌이 참 좋습니다.~
-
?
걸어보고 싶은 충동..즐갑하고 갑니다
-
반갑습니다
눈이 많이 내려 점점 분위기 좋아지고 있군요 -
?
분위기 참 좋습니다....^^
-
눈내린 겨울 숲의 분위기 좋습니다. -
?
아무도 밟지 않은 눈이 소복히 쌓인 이곳.....
너무 좋네요! -
?
겨울 풍경이 멋드러집니다.
-
?
예전에 융건릉에 설경도 담고, 안개도 담으러 한동안
갔었는데 근래 들어 가질 못했습니다.
지난 곤파스 여파로 많은 소나무가 다 쓰러져서
마음이 너무 아파서 다시 볼 자신이 없어서요.
그래도 이렇게 작품으로 보니 참 좋습니다. -
?
남다른 시선으로 멋진작품 담으셨습니다...
-
감성이 묻어나는 사진입니다. ^^ -
?
아름다운 설경입니다.
-
겨울만이 느낄수있는 멋진 구성입니다 -
?
조용한 풍경이네요...수고하셨습니다..
-
?
눈내린 융건릉의 숲... 포근하니 참 좋습니다.
-
?
멋진작품 담으셨습니다~~~
-
?
융건능의 솔밭그림이 멋집니다...
-
?
눈이 많이 쌓였네요.
멋진샷입니다. -
?
눈이 소복히 쌓인 그곳의 서정이 매력있네요
-
?
의자위로 쌓인 눈에 궁댕이로 도장를 찍어주고 싶습니다
-
겨울풍경이 참좋습니다. -
?
눈이 왕창오면 가려고 기다리는데
눈이 안오네요
멋진날 다녀 가셨군요
울동네 오심 연락 주세요 -
?
멋진 작품이네요
-
?
신비롭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