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너무 아름답습니다.
-
아주 대단합니다
한곳에서 꼼짝 안하시더니.... -
?
강렬하네요.
-
저걸 담는 모습이 더 아름다울듯 합니다. -
?
아아...드뎌 올것이 왔다는 생각입니다. 해의 궤적..
참으로 올만에 봅니다. ^^ -
?
해의 긴 궤적을 찍느라 추우 셨겠습니다 ㅎ
-
?
강렬하면서도 멋집니다~
필카부럽....... -
대단합니다. 망원의장노출 즐감합니다. -
정말 따라할수없는 필카만의 매력을 보여주시네요 -
?
헐.... 도대체 시간이 얼마나 흐른걸까요?
대단하세요....ㅎㅎㅎ! -
?
필카의 장점이자 매력입니다.
대단하십니다.
멋진샷입니다. -
?
추운 시간에 카메라 걸어 놓고 뭐하셨어요?
-
?
어려운 사진 잘 봤습니다^__________^
-
?
저렇게 긴 일몰이 기다려 주심은 일생에 좋은일을 많이 하신 탓 인가 봅니다.
-
무탈님의 장노출 즐감하비다 -
?
와! 강렬한 에너지를 충전하고 갑니다.
-
?
저어~~~기
긴 시간동안 무엇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ㅎ -
?
긴긴 시간동안 고생하신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
?
무탈님...참 멋집니다.
하늘이 어디가 아픈지 일회용 반창고를 붙였나 봅니다. -
?
강렬한 느낌입니다~
-
?
요즘같은 한파에 장노출...
대단히 수고하셨습니다...멋진 일몰 잘보고 갑니다... -
?
수고하셨습니다
-
?
감탄만하고감니다.
-
?
해의 궤적처음봄니다. 아름답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필카만이 가질수 있는 특권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