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1.07 11:41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
조회 수 267 댓글 11
- ?
-
오호~*
앉아서 두루두루 멋진샷 즐감합니다
오후에도 좋은 이 기분 쭈~욱~~~~~!! -
오호~*
앉아서 두루두루 멋진샷 즐감합니다
오후에도 좋은 이 기분 쭈~욱~~~~~!! -
봄이기다려집니다^^ -
?
눈 속에 피어난 노란 꽃에 시선이 한참 머뭅니다.
-
바람꽃 찍으러 올해도 많이들 나설것 같네요 -
?
초록의 게절이 애타게 그리워집니다.
-
?
덕분에 편하게 사계절을 즐감하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
이렇게 얼어 붙어 있을때 계절 저쪽 건너를 보는 재미도 참 좋습니다.
-
?
아름다운 나라 맞습니다...
-
?
마음 속이 시원 해 짐니다



오늘따라 날이 추워 그런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