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1.01.04 16:43

12월 31일의 거짓말...

조회 수 148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사진을 언어라고 하는사람이 있슴니다

난 오늘 그 언어에 세가지 원색으로 맘데로 거짓말을 합니다...

어짜피 낡아빠진 시간속의 꿈인걸 뭐....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11.01.04 17:21
    아름다운 언어의 미학입니다.
  • profile
    반딧불/김선희 2011.01.04 18:13
    그러게요 .....
    포장하기 나름인것같다는 생각도 들때가 있답니다 ....
    시간속의 꿈은 아름다운게 좋은것 아닐까요 ....
  • ?
    dawnrain/박경한 2011.01.04 19:57
    겨울 바다, 12월31일 그리고 거짓말.... 한참을 들여다 봅니다.
  • profile
    버들붕어/어재선 2011.01.04 20:28
    겨울바다는 늘 거짓말을하죠, 맑은날이 좀처럼 보여주질않아요,,
    그래도 참 좋습니다 맹추위 감기조심하세요,
  • profile
    기산/변달용 2011.01.04 21:00
    의미가 심장한 표현 같습니다.
    금년은 그 의미를 되세기면서 ~~~
  • profile
    카멜레온/박명복 2011.01.04 21:12
    솔너님 너무 어렵습니다....
  • ?
    설학/이정철 2011.01.04 21:16
    너무 심오한 말씀이라 어렵네요.
    근하전하 사진은 예술입니다.^^
  • profile
    가온/김장곤 2011.01.04 21:21
    멋있습니다,,그날 분위잇는 커피와 생선한마리 고마웠습니다^^
  • ?
    JAU/오용택 2011.01.04 21:43
    미사어구로 잘 꾸며진 자연의 언어입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11.01.04 22:27
    탄도의 아름다운 일몰색감에서 솔너님의 메세지가 느껴집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1.01.05 00:38
    오늘 한잔 하셨나요?
    사진이 예술인지라...ㅠ

    내일도 화이팅 입니다!
  • ?
    oasis/김길호 2011.01.05 17:02
    사진은 멋지기만 합니다.
    알면 알수록 어려운것이 사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
  • ?
    샛별/오영진 2011.01.05 18:17
    탄도항은 여전하군요...날도 추운데 수고하셨습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11.01.06 06:30
    이제사 댓글을 올립니다
    그날 만나뵈어 반가웠씁니다

    올해도 건강하시고 멋진 작품 많이하세요
  • ?
    바람소리/이미자 2011.01.06 22:25
    작품보다
    그 밑에 새겨 놓은 글에 맘"이 가는것은 왜,!!일까요,?

    탄도 저 멀리 끝자락에 가보고 싶어지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