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1.01.04 16:43
12월 31일의 거짓말...
조회 수 148 댓글 15
-
아름다운 언어의 미학입니다. -
그러게요 .....
포장하기 나름인것같다는 생각도 들때가 있답니다 ....
시간속의 꿈은 아름다운게 좋은것 아닐까요 .... -
?
겨울 바다, 12월31일 그리고 거짓말.... 한참을 들여다 봅니다.
-
겨울바다는 늘 거짓말을하죠, 맑은날이 좀처럼 보여주질않아요,,
그래도 참 좋습니다 맹추위 감기조심하세요, -
의미가 심장한 표현 같습니다.
금년은 그 의미를 되세기면서 ~~~ -
솔너님 너무 어렵습니다.... -
?
너무 심오한 말씀이라 어렵네요.
근하전하 사진은 예술입니다.^^ -
멋있습니다,,그날 분위잇는 커피와 생선한마리 고마웠습니다^^ -
?
미사어구로 잘 꾸며진 자연의 언어입니다~
-
?
탄도의 아름다운 일몰색감에서 솔너님의 메세지가 느껴집니다..^^
-
오늘 한잔 하셨나요?
사진이 예술인지라...ㅠ
내일도 화이팅 입니다! -
?
사진은 멋지기만 합니다.
알면 알수록 어려운것이 사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 -
?
탄도항은 여전하군요...날도 추운데 수고하셨습니다...
-
?
이제사 댓글을 올립니다
그날 만나뵈어 반가웠씁니다
올해도 건강하시고 멋진 작품 많이하세요 -
?
작품보다
그 밑에 새겨 놓은 글에 맘"이 가는것은 왜,!!일까요,?
탄도 저 멀리 끝자락에 가보고 싶어지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