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초부터 대작을 잡으셨습니다.
올해는 태양님만 따라다녀야 겠습니다. -
?
아침빛에 붉게 물든 물안개가 참 멋집니다~
-
?
소양강 물안개 아름답습니다,
-
?
아 벌써 보기가 어려우면...
-
?
저는 온천에서 나오는 따뜻한 온기의 물안개 같은 느낌을 받네요.
아마도 태양에서 비추어지는 황금빛이 따스함이 전해져 오는 것 같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
?
이제 물이 끓으니 라면과 스프를...ㅎㅎ
멋진사진 입니다..^^ -
?
좋은풍경 즐감 했습니다
-
?
소양강 물안개가 환상적 입니다.
추운날씨에 수고많으셨습니다. -
?
멋진 물안개입니다...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참 부지런도 하시군요 또 달리신게지요?
일출과 물안개,상고대 일타삼피 하셨군요 . -
?
소양강에는 펄펄 끓는 물이 흐르는 곳인가요?
참 별난강이 다 있군요...
온천욕하러 가봐야 겠습니다. -
우와 ~~~
이렇게 멋진곳두 있네요 ...
즐감합니다 ... -
?
멋진 풍광입니다
-
?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아름다운 풍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