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1.01.03 16:10

소양강물안개.

조회 수 148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1.01.03 16:52
    연짱 달리셨나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
    검정고무신/조이제 2011.01.03 19:0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초부터 대작을 잡으셨습니다.
    올해는 태양님만 따라다녀야 겠습니다.
  • ?
    검악/한창운 2011.01.03 20:16
    아침빛에 붉게 물든 물안개가 참 멋집니다~
  • ?
    보리수 2 /김다정 2011.01.03 20:49
    소양강 물안개 아름답습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1.01.03 20:55
    아 벌써 보기가 어려우면...
  • ?
    설학/이정철 2011.01.04 00:02
    저는 온천에서 나오는 따뜻한 온기의 물안개 같은 느낌을 받네요.
    아마도 태양에서 비추어지는 황금빛이 따스함이 전해져 오는 것 같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 ?
    밍구/한민규 2011.01.04 06:58
    이제 물이 끓으니 라면과 스프를...ㅎㅎ


    멋진사진 입니다..^^
  • ?
    雲山™/이해청 2011.01.04 07:39
    좋은풍경 즐감 했습니다
  • ?
    적송/정순형 2011.01.04 09:11
    소양강 물안개가 환상적 입니다.
    추운날씨에 수고많으셨습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11.01.04 09:33
    멋진 물안개입니다...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서해/임길재 2011.01.04 10:14
    참 부지런도 하시군요 또 달리신게지요?
    일출과 물안개,상고대 일타삼피 하셨군요 .
  • ?
    율전/이기영 2011.01.04 16:00
    소양강에는 펄펄 끓는 물이 흐르는 곳인가요?
    참 별난강이 다 있군요...
    온천욕하러 가봐야 겠습니다.
  • profile
    반딧불/김선희 2011.01.04 18:06
    우와 ~~~
    이렇게 멋진곳두 있네요 ...
    즐감합니다 ...
  • ?
    松竹/權憲周 2011.01.11 04:50
    멋진 풍광입니다
  • ?
    스티글리츠/홍경표 2011.02.03 12:17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