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0.12.31 22:54
2010, 널 보내마,,,
조회 수 179 댓글 14
- ?
-
?
2010 마지막 일몰을 감상하신 소감이 궁금합니다.
저는 해마다 그렇듯 아쉬움이 많네요 -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
새 해 복 많 이 받 으 세 요 !!...
-
새날님도 새해 복많이 받으시구요
올한해 대작도 함께 하시는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
가운데 딱 걸렸네요 ㅎ 좋은일만 있으시길...
-
하여간 뭔가 다르다니깐!!
올해도 더 건강하시고
대작만 남기세요~! -
올해 한해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오늘 맞은 새날은 새날이 아니라 새날이였다우~
ㅋ 뭔소린지.....?
새날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밝아오는 태양의 따스한 붏은 햇살 처럼 신묘년 복만이 받으실 것 같습니다.
-
?
새날님께서 새날을 기다린신다면 새날님은 쌍둥이란 말씀..?
.
.
.
.
새해 福 많이 받으시고 건강과 행운이 함게 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불어 국화주 맛볼수 있는날 빨리 택일하시지요..ㅎㅎㅎ -
새날님 올해의 마지막 일몰을 멋있게 담으셨습니다.
새해에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
?
그날 못뵌듯 하데
저도 마지막날 탄도에서 보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멋진 탄도항의 풍경을 바라보며 어떤생각을 하셨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