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0.12.31 22:54
2010, 널 보내마,,,
조회 수 177 댓글 14
- ?
-
?
2010 마지막 일몰을 감상하신 소감이 궁금합니다.
저는 해마다 그렇듯 아쉬움이 많네요 -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
새 해 복 많 이 받 으 세 요 !!...
-
새날님도 새해 복많이 받으시구요
올한해 대작도 함께 하시는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
가운데 딱 걸렸네요 ㅎ 좋은일만 있으시길...
-
하여간 뭔가 다르다니깐!!
올해도 더 건강하시고
대작만 남기세요~! -
올해 한해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오늘 맞은 새날은 새날이 아니라 새날이였다우~
ㅋ 뭔소린지.....?
새날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밝아오는 태양의 따스한 붏은 햇살 처럼 신묘년 복만이 받으실 것 같습니다.
-
?
새날님께서 새날을 기다린신다면 새날님은 쌍둥이란 말씀..?
.
.
.
.
새해 福 많이 받으시고 건강과 행운이 함게 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불어 국화주 맛볼수 있는날 빨리 택일하시지요..ㅎㅎㅎ -
새날님 올해의 마지막 일몰을 멋있게 담으셨습니다.
새해에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
?
그날 못뵌듯 하데
저도 마지막날 탄도에서 보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멋진 탄도항의 풍경을 바라보며 어떤생각을 하셨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