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0.12.31 21:45

隆健白雪

조회 수 269 댓글 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검악/한창운 2010.12.31 21:48
    멋지네요~
    부지런하게 여기저기 잘 다니시네요...ㅎㅎ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12.31 21:52
    그곳에 일찍 다녀가셨었군요
    한눈에 쏘옥 들어옵니다.

    2시간여 있으면 새해 첫날이 시작되네요
    내년에도 즐건 사진생활 누리시고 늘 행복하세요
  • profile
    새날/전순철 2010.12.31 23:05
    Polinam님 덕분에
    좋은작품 보면서 많이 감동받고 행복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새해,새날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만사형통하시기를,,,
  • ?
    율전/이기영 2010.12.31 23:54
    사도세자의 능이 "융릉"이고...그 아들 정조의 릉이 "건릉"인데....
    이곳은 융릉인가요? 아니면 건릉인가요...?
    한번 가본적이 있는데 어디가 어디인지....모르겠네요..
    시원한 설원에 하늘까지 파라니 참 멋집니다.

  • ?
    Polinam/남기정 2011.01.01 00:37
    검악님...
    올해 간간이 함께한 시간 참 좋았습니다.
    내년에도 인연이 계속 이어질지 모르겠지만 한해 정말 고마웠습니다. ^^
  • ?
    Polinam/남기정 2011.01.01 00:37
    금싸라기님..ㅎㅎ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멋진 사진생활되세요.
  • ?
    Polinam/남기정 2011.01.01 00:38
    새날님 올해 한번 뵙기를 간절히 바랬는데...^^
    새해에도 하시는일 잘 되시고 건강과 행운을 빌겠습니다.
    한번 뵙고싶습니다.
  • ?
    Polinam/남기정 2011.01.01 00:41
    네~~ 율전님 여기는 융릉입니다.
    융릉과 건릉 그 형태가 비슷하지요.
    사실 건릉에 가서 큰절한번 올리고 싶은데 꼭 그곳에 가면 버릇처럼 우측으로 향하게 되네요. ^^
    한해 함께한 시간이 많았습니다.
    매번 출사지에서 반갑게 맞아주시고 따뜻한 말 오래도록 간직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운이 깆드시길 기원드립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11.01.01 07:34
    소복히 내려려않은 눈밭에 올해의 첫 발자욱을 찍어 보고 싶습니다.
  • ?
    보리수/김봉현 2011.01.01 08:09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
    샛별/오영진 2011.01.01 10:06
    올해도 즐거운 사진생활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곰여우/김경희 2011.01.01 11:56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적송/정순형 2011.01.01 13:16
    고요하지만 결코 지루하지 않은
    아늑한 풍경이 참 마음에 듭니다.
  • ?
    포토창고/유봉철 2011.01.01 14:58
    사진의 하얀 설경과 맗고 파란 하늘보니 신묘년 복만이 받으실 것 같습니다.
  • ?
    바람소리/이미자 2011.01.01 19:46
    시원하게 한 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움을
    담으셨네요 ^^*
    복"많이 받으시고 즐건 매일 매일 되세요,
  • ?
    들개/권오경 2011.01.01 21:12
    사진 참 좋습니다^^
    기정님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 하세요^^
  • profile
    기산/변달용 2011.01.01 21:24
    눈쌓인 융능의 모습과 하늘이 좋습니다.
    기정님도 새해에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 ?
    수원양반/신양식 2011.01.02 06:28
    눈이 시원한 작품
    감사합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11.01.02 15:58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눈오는날 다시한번 도전 해봐야겠습니다
  • ?
    고냥이/신영희 2011.03.22 21:39
    부러운 사진.
  • ?
    에바다/홍영란 2011.08.09 10:51
    마음이 시원해 집니다~
  • ?
    금강/김상철 2012.06.15 12:01
    아름다운사진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