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말 설경입니다...
추워도... 저렇게 눈으로 담고 싶네요... -
?
복도 많으십니다....ㅎㅎ
-
우왕~* 정말 아름답습니다
내년에도 복터지는 날만 가득하시길....ㅜ -
?
정말 멋집니다.
겨울산의 진수를 보는것 같습니다. -
?
덕유산 설경이 참 멋지네요.
-
?
와 ~~~ 두번째 사진 넘 좋습니다.
이런날 또 오겠지요.
새해에는 늘 건강하시고 복많이 받으세요... -
?
두 작품 모두 좋네요.
-
와~
멋진작품을 담으셨습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
?
하얀눈으로 옷을 갈아입은 주목이 너무 멋집니다.
-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정말복두 많으십니다
멋진 덕유입니다
또한
같이 해서 즐거웠습니다 -
?
아름답습니다ㆍ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ㆍ
-
?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캬~ 투명한 듯 오밀 조밀한 상고대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담으셨군요.
-
?
멋진 사진 입니다. 새해는 복이 넝쿨째 굴어 들어오길 바람니다. ^^
-
?
최곱니다
날씨가 좋았나봅니다


덕유산 설경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