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융건릉이네요.
가본지 몇해 된것 같은데 겨울에 가도 좋네요.^^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
금싸라기님 덕유산에서 못찍은것 수원에서 다 찍으시는것 아닌지?
-
' 앗!
들켜버렸네'
사실 덕유산에선 회원들간 길고 긴 시간동안 情 만 쌓아놓고 왔답니다 ㅎ -
?
설경이 참 아름답습니다
-
아직도 눈이 질리지 않나요 ㅋㅋㅋ -
?
가까이에 좋은 곳을 두고도 아직 못 가봤네요.
설경을 멋지게 담아오셨군요. -
?
순백의설경이눈부시도록깨끗하게담으셨습니다
새해복많아받으시고 늘건강하시길... -
얼레 융건능엔 언제 다녀 가셧대요?
멋지게 담으셧네요 -
?
어제 시간만 된다면 가보고 싶었던 융건을이네요.
참 부지런하십니다. ^^ -
덕유산, 융건능 동 서남북으로 정열적으로 활동하시는 금싸님 화이팅 -
?
부지런도 하십니다. 융건능까디 댕겨 오시고~
-
?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멋지게 담았네요.
그리고 부지런히 다니시네요.....
-
?
참 부지런하시네요. 지금쯤은 녹아가고 있으려나요.
-
?
역쉬 부지런 하십니다....
-
덕유산에서 언제 융건릉으로
정말 부지런 하시고 바쁩니다
눈에 싸인 융건릉 멋집니다 -
?
하늘이 유난히도 시원합니다.
눈위에 드리워진 그림자도 돋 보입니다. -
덕유에서 보지 못한 멋진 하늘도 같이 하셨군요

융건릉까지....
저도 오늘 11시쯤 들어가 한시간 정도 머물다가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