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잘지내시죠~ 우음도의 이모 저모 잘감상하고 갑니다
-
겨울의 우음도 너무아름답네요 ... -
?
아름답고 멋진 사진 입니다.
-
?
우음도의 설경을 보니 차분한 느낌이 듭니다.
-
?
칼바람이 느껴지는군요
수고하셨습니다.... -
역시나 사진가님의 시선!
아름답네요 -
멋진샷 즐감합니다. -
?
다녀오셨군요.
아침에 잠시뵈어 반가웠습니다.
저도 다음눈에는 이곳으로 가고 싶어집니다. -
?
우음도 너무아름답네요
-
?
우음도의 겨울 풍경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추위에 수고가 많으셨겠습니다. -
?
설경의흑백처리가분위기를느기게합니다
마무리잘하시고 새해도 늘건강하시고 행복이가득하시길... -
?
멋진 사진을 퍼레이드로 보니 더 황홀합니다.
-
?
우음도의 멋진샷 즐감하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
?
우음도도 참 다양한 모습을 갖고 있네요.
-
?
멋진 그리고 고생하신 사진 편히 봅니다
사진가님 올 한해도
여러모로 수사클에 도움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내년에는 따블로 활동해 주실거죠? ㅎ -
?
멋집니다.
-
추운날씨에 고생하셨구요
아름답습니다 -
?
이야기가 많은 우음도는 언제나 그립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