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0.12.29 20:07

때까치

조회 수 184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몸짓은 작아도 그래도 맹금류쪽에 속하는 새 입니다^^

2010년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하시는일들 잘들 마무리 하시고 행복한 시간들
보네세요^^
2011년에는 모두모두 대박들 나시구요~^&^
  • ?
    Polinam/남기정 2010.12.29 20:21
    휘어진 부리를 보니 맹금류 같군요.
  • ?
    들개/권오경 2010.12.29 20:33
    기정님 잘계시죠?
    건강 하시고 행복하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시구요~
  • profile
    버들붕어/어재선 2010.12.29 21:30
    참~~좋습니다..
  • ?
    루체/정찬범 2010.12.29 21:54
    송구영신 (모든분과 함께요)
  • ?
    고산/조국제 2010.12.29 22:23
    순간포착으로 시선을 사로잡네요...
  • profile
    기산/변달용 2010.12.30 08:31
    어릴적 때까치를 잡아서 집에서 기르던 생각이 납니다.
    옛날에는 동네에 흔히보던 새였는데 요즘은 보기 어렵네요
    덕분에 추억속의 새를 즐겁게 보고있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12.30 08:51
    들개님 멋진 새사진
    내년에도 기대 하겠습니다
  • ?
    섬/임영화 2010.12.30 09:40
    까치과라서 이름이 그런걸까요? 까치하고 꼬리 깃털이 비슷하고 눈매가 비슷한가..
    까치보다 깃털이 훨씬 예쁜거 같습니다.
  • ?
    적송/정순형 2010.12.30 10:50
    참 귀염게 생겼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0.12.30 11:11
    볼수록
    경이로운 새들입니다....
  • ?
    아폴론/김기철 2010.12.30 15:25
    이쁘게 생긴 놈이 맹금류라니~~
  • ?
    무탈 /임성훈 2010.12.30 17:25
    이넘도 맹금류이더군요.. 새도 잡아먹는 다는 ........
    들개님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
    松竹/權憲周 2010.12.31 15:54
    들개님 좋은 사진하시고
    새해 복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내녕엔 온오프에서 좀더 자주 뵈었습 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