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10.12.29 17:34

겨울연가

조회 수 177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열혈남아/나종민

profile
  • ?
    들개/권오경 2010.12.29 20:09
    ^^ 저렇게 모델을 서줄분이라도 있으면 좋겠네요.
  • ?
    고산/조국제 2010.12.29 20:12
    눈이오면 추억속의 그 길을 걷고싶네요...
  • ?
    Polinam/남기정 2010.12.29 20:21
    부럽긴 뭐....^^
  • ?
    샛별/오영진 2010.12.29 21:25
    즐거운 장면입니다...오늘 저녁도 눈을 기대해 봅니다...
  • ?
    루체/정찬범 2010.12.29 21:55
    송구영신
    정감어린 사진 잘보고 갑니다
  • ?
    수원양반/신양식 2010.12.29 22:49
    분위기 최곱니다
    멋진 추억이 되었겠네요
  • profile
    기산/변달용 2010.12.30 08:33
    젊은 날의 특권입니다.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세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12.30 08:52
    그런데
    삼각대 다리가 부실한것 같은데.....
  • ?
    섬/임영화 2010.12.30 09:38
    팔달산도 눈이 내리니 운치가 있습니다. 가본지 넘 오래 됐네요. 오산으로 이사오고 한두번 가본 뒤로는...
  • ?
    적송/정순형 2010.12.30 10:53
    저도 70년대 말 이후 저런 시절이 있었지요.
    나이를 먹으면 과거를 회상하는 일이 가장 즐겁다던데...ㅎ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0.12.30 11:12
    그게 부러웠다고?
    당신은 이미 지나온 과정이잖아...ㅎㅎ
    그래도 그것이 부럽다고 느끼면
    시우엄마랑 같이 올라가면 되잖아...
    난......누구랑 가지?
    아..
    우리 딸이랑 가면 되겠구나...ㅎ
  • ?
    아폴론/김기철 2010.12.30 15:26
    좋은 시절은 다간건가???

    그래서인지 부럽네요~
  • ?
    dawnrain/박경한 2010.12.30 21:02
    ^^ 행복한 겨울이군요~
    따순 겨울 보내시길~!
  • ?
    松竹/權憲周 2010.12.31 15:57
    지난 한해동안
    넘 고생 많았습니다
    늘 고마운 마음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고 돈도 많이 많이 벌기 바랍니다
  • ?
    스티글리츠/홍경표 2011.02.03 12:30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