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부자지간인거 같은데 눈사람이 너무 귀엽습니다.
-
?
꼬마 눈사람이 무지 귀엽네요.
-
저걸 만들면서 즐거워 했을 상황을 생각해봅니다 -
눈사람 이쁘게 만들어났네요 -
?
멋진 눈사람입니다
어제 융건릉을 갔는데
융릉앞에 누군가 눈 사람을 만들어 놔서
사진찍으로 가려고 하는데
먼저 온 사진찍는 사람이 자기만 찍고
발로 눈사람을 차서 부셔 놓고 가더군여
어이가 없어서.......... -
눈사람 만들고 싶어요....
잘 봤습니다... -
?
ㅎ 눈사람이 무척 Fashionable 합니다.
-
넘 재미있는 눈사람들 이야기입니다 .... -
?
잘 지내시지요...
눈사람을 멋지게 만들었습니다. -
작게 하나 만들어보고 싶네요.
루체님 건강하게 잘계시지요? -
?
멋진 눈사람을 누가 만들어 놨을까요?
보기 좋습니다. -
?
그러게요..저도 옛날 어릴때 생각이 납니다.
-
?
재미있네요...수고하셨습니다...
-
?
어릴적 눈싸움 생각이 많이 납니다.
추억속 사진 멋집니다... -
눈사람 레이스가 이쁘네요 -
아름답고 행복한 사진입니다...
저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
?
정말 보기 힘든 사진입니다...
올한해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는 단 한번도 많이 아프시는일 없으시길 바래봅니다
복많이 받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