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0.12.24 08:53
탄도항에서
조회 수 136 댓글 19
-
?
멋쪄부러 팔랑개비 돌아가네~ㅎㅎ
-
?
바람을 담아오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
팽팽 잘도 도네요
그래서 지금 밖이 시원한가??? ㅠ -
?
대형 선풍기가 있어서 여름에 가면 정말 시원할것 같네요..ㅎㅎ
-
?
바람이 많이 불던 날이었나 봅니다~
-
?
오늘 맹추위속에서 바라보니 너무 춥습니다.
-
?
히야~~~멋있네요.^^
-
?
바람개비가 잘도 도는군요
-
?
그러고보니 탄도항도 못가본지 꽤 되었네요 좋은 사진 감사드립니다
-
?
바람도 많이 불고 무쟈게 추운날 같습니다
-
?
오늘같은날에는 탄도항에 무척춥겠네요...으시시합니다...달담았네요
-
?
추우신데 담은 사진...편히 봅니다
-
바람개비 없을때는 자주 들렀었는데....
멋진 포인트...
행복하세요... -
?
으~~ 추눈데 선풍기~~ 진짜 바람도 부나요? ^^&
-
?
스무적 돌아가는 풍력발전기의 모습이 참 신기합니다.
-
저기는 너무 추워요.
일몰빛이 은은하니 너무 좋습니다. -
?
탄도항의 일몰풍경이 아름답습니다.
-
?
돌아가네. 추운데 사진 찍느라 수고했네여.
-
언제봐도 아름다운 곳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