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여명빛과 노을빛이 은은하면서 참 좋습니다
-
?
첫번째 사진 안개가 부드럽게 깔린게 너무 좋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이 사진을 보니 사진찍고싶어 미치겠네요 ㅜㅜ
너무 멋집니다 -
?
멋진사진 잘보구 갑니다
-
?
고요한 호수??? ...좋습니다~
-
?
대비가 돋보입니다
-
?
이국땅에도 이런풍경이 있구려 좋습니다
-
?
고생하셨습니다
-
?
잔잔한 두물머리에서 물안개 시즌이왔군요.
참 고요타. -
참~~좋군요, -
?
평온~합니다
-
?
어딩겨 ---아름다운 운해 잘보고 갑니다
-
?
고요함과 편안함이 느껴지는 좋은 샷"
즐감하고 갑니다^^* -
멋진 작품입니다. 잔잔한 호수와 정박중인 요트가 편안함을 주네요 즐감합니다. -
?
눈이 호강합니다...
멋진 사진 잘보고 갑니다. -
?
아침 저녁 다 색다른 맛이 납니다.
저 보트를 타고 하늘을 보며 바다에 몸을 맏겨보고 싶어집니다. -
?
두 아름다운 풍광을 멋진 색감으로 표현하셨네요.
-
?
아름답습니다
-
올한해도 마무리 잘 하시게나.... -
?
석양의 색상이 참! 아름답습니다.
-
일은 안하고 놀러만 다니는것 아녀요?........ㅎㅎㅎ -
?
아름다운 빛에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난
밤 사진도 궁금한데..ㅎ 시간만 나면 그곳이 자꾸만 떠오르죠? 풍경보단 인물쪽이 아닐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