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0.12.21 11:23
오산천의 노을
조회 수 147 댓글 22
-
-
?
지나치기 쉬운 풍경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잘 보고 갑니다.... -
?
실제로는 별로 일 것 같은데...넘 근사하네요..~
-
반영이 좋습니다. -
그림같은 풍경입니다 -
?
멋진시선으로 아름답게 담으셨네요
-
반영이 넘멋집니다
언뜻 보기는 다리가 두개인듯합니다 -
?
반영이 넘멋집니다
사진 즐감 했습니다 -
?
자전거타는 풍경이 한가로워 보입니다
-
?
너무 멋집니다
-
?
님의사진을볼때마다
많이반성합니다.
근처에 이리 멋진 소재가많은데
그걸 담아보지못한 아쉬움 잘보고갑니다 -
?
은은한 저녁풍경이 운치있습니다.
-
반영이 기가 막힙니다 ... -
?
아,,,,,,,,,이렇게 가까운곳에서도 이렇게 멋지 반영을 담을수도 있군요
즐감하고 배우고 갑니다^^* -
?
제목이 잘못된거 아닙니까???? 오산천이라니요... 저렇게 멋지다니요...
-
?
반영이 너무 아릅답습니다.
주변에서 멋진 사진을 찍을수가 있군요. 내공이 부럽네요.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
오산이 친정인데..평화로워보입니다.^^ -
?
멋진 일몰입니다......
-
?
프레임이 아주 멋집니다.
-
오산천에는 청암님만 나가는줄 알았더니....
멋진 프레임입니다.... -
?
12시 24분 송죽 스트디오에서
이사진을 보니 저도 집에 돌아 가야 할 시간이 된것 같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