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0.12.17 18:29
인천대교와 범선차집
조회 수 167 댓글 14
-
?
새로운 각도에서 바라본 인천대교네요~ 즐감합니다
-
?
인천대교가 여러 명물을 만들고 있군요...
즐감하며 저곳에서 차도 한찬 예약해 둡니다. -
?
저곳에
한번 가보고 싶네요.ㅎ -
밤 바람이 매서웠을텐데요, 감상 잘하였습니다. -
?
멀리보이는 인천대교가 아련하니 정말 멋집니다.
-
?
아름다운 인천대교입니다.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멋진 닉네임 바뀐후 처음입니다.
범선 차집에서의 차 향기가 느껴옴니다. -
?
고요한 아름다움입니다. ^^
-
?
아름다움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멋진 샷"임다
즐감하고 갑니다(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요^^*) -
?
끝이 없이 기네요.....
범선모양의 주택도 이쁘고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새로운 멋진 구성이네요
역시 아름답습니다 -
?
밤 풍경이 운치있게 담겼습니다~
-
?
많이 추우셨지요?
-
인천대교 한번 담아봐야 하는데........
겨울에는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