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도 날씨가 맑아 오메가를 영접하는경우가 많은데 사이버님도 영접하셨군요 -
?
축하합니다.
탄도항에서 오메가를 만나셨군요.. -
?
저도 언젠가 가본적이 있었는데 분위기있게 잘 담으셨습니다.
-
아~ 멋지네요
이제 슬슬 행보가 잦아지시는건가요??
휴일에도 기분좋은 시간 되세요 -
?
자주 지나 가지만
시간땜시...........
늘 아쉬웁이 남는 곳입니다 -
?
탄도항에서 멋진 오여사을 만나셨네요
감축드립니다... -
?
탄도항의 일몰이 아름답습니다~
-
아름다운 탄도항 입니다 -
?
멋진 탄도향의 일몰입니다 뵙고 싶네요 ㅎㅎㅎ
-
?
고발합니다
갈매기를 죽이시다니 ㅋㅋ
ㅎㅎㅎ -
?
선명한 오여사님 얼굴 너무 반갑네요~~
-
?
탄도항의 멋진 일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