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0.12.10 10:33
수원 영통의 밤 풍경
조회 수 183 댓글 16
-
-
아름답습니다
-
?
아... 밀려오는 현기증...
-
?
옥상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는 입주민 외 통제하고 있습니다.
지하1층의 관리소에 가서 관리소장에게 야경 찍으러 왔다고 하면
옥상으로 안내해 줍니다. -
?
추운데 고생하면서 남기셨습니다
-
?
멋진 사진입니다.
-
참~좋습니다. 그리고 열정입니다.. -
좋은시선 좋은작품 감사히 즐감합니다 ... -
?
어디인지 한참 생각했네요~
-
?
영통의 야경이 시원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피엠시님의 사진에 대한 열정에도 박수를 ㅉㅉㅉ -
?
수원도 화려하네요.
-
?
화려한 모습입니다
-
?
야경이 너무 화려합니다. 멋지네요...
-
?
열정으로 담으신 야경이 멋집니다~
-
?
아름다운 야경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강남 중심가 사진 못지 않네요~

어느 건물인지 알겠네요
오픈 되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