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내심이 좋으네요
왠만하면 피해있던가 가방이라도 쓰고 있을텐데...& -
꼬마의 표정이 압권 입니다 -
버스를 기다리는듯 하네요 -
?
이제는 도로에 대피소라도 마련해주는 센스가 필요할 듯 하네요.
-
차좀빨리오지 ㅠㅠ -
?
멋진 사진입니다.
-
대단하십니다..그 열정, 즐겨봅니다. -
?
버스가 빨리 와야 할텐데 ㅜ
-
?
아이의 표정이 사뭇 심각합니다.버스가 빨리 와주어야겠네요...
-
?
순간포착
멋지네요 -
?
^^ 멋진 스냅입니다~
-
?
머리에 쌓인 눈을 보니 많이 기다린거 같네요..

순간포착을 멋지게 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