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겨울에도 함 떠나 봅시다 -
늘 사진으로만 봤던 그곳....
올해는 갈수 있을런지...
정말 아름답고 멋진 사진입니다. -
?
멋진 사진입니다.
-
?
양떼 목장의 설경이 아름답습니다.
-
?
뭔가 시상이 .....
떠오를것같은 .
고독하지만 .
아름다운 풍경이내요 ! -
?
구성이 참 멋지십니다.
-
?
구도를 참으로 멋지게 잡으셨습니다.눈 덮인 풍경이 그리워집니다.
-
?
그 창고 대단합니다...ㅎㅎㅎㅎ
-
?
아름다운 장면~
겨울이면 마~니 그리워지는 곳입니다~^^ -
?
올겨울은 구제역 때문에 출입통제라네요......
참고하세요....!! -
?
멋진 설경입니다.
아주 멋진 겨울 그림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