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맨 아랫 사진 좋은데요.
-
좋은 사진 잘보고 가요~ -
?
ㅎㅎㅎ 생일에 첫눈.....
하늘이준 생일선물이군요...
축하드립니다....!! -
생일날 첫눈이 내리면 행운이 있다 했는데....'
사진 잘보고 갑니다. -
생일축하합니다. 하늘의 선물도 -
?
생일은 아니지만
아이스크림으로 아이들과 나눠먹으며 보냈습니다. ㅎㅎ
사진.. 뭐 멀어지기도 하고 다시 가까워지기도 하고~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 -
언제 첫눈이 온겨 ㅎㅎ -
?
생일 축하 합니다.
한해를 뒤돌아 보게 합니다. -
생일날 첫눈이 왔다는겨...??
이거
따블로 축하 해야 겠는걸...!! -
?
아주 오래된 벽화를 보는 느낌도 살짝 듭니다~
-
?
느낌좋은 사진이네...
-
?
색다른느낌이네요... 건강하시지요....
-
?
마치 그생을다한 한그루의 나무같지만...
우리에겐 한동안 그늘도 예쁜단풍도 선사했으리라... -
?
마지막 사진이 제일 맘에 들어요
그녀의 발길에서 무얼 읽으셨는지..... -
?
멋진사진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