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렇군요.
내년을 기약하면 되겟지요
멋집니다 -
건강하게 잘계시죠. 년말년시는 가족과 지네시는지? 외국생활 건강하세요 -
?
와우~ 멋진 곳에 다녀오셨군요.
막걸리 나가시기 전에 마셔야 할텐데... ^^* -
?
멋진 사진입니다.
-
?
세월이 참 빠릅니다.
이내 새해가 밝아오면 더욱 멋진 모습이 닥아 올것 같습니다. -
?
올 가을을 제대로 담아보지도 못하고 떠나보내게 되네요~
-
?
멋진 사진입니다
-
?
모델과 노오란 색이 참좋습니다 ^^
-
?
건강 하시지요... 멋진 풍경입니다...
-
?
진사의폼이 멋떠러집니다.
분위기도 좋고.. 모델도 좋고... ^^ 이젠 겨울을 맞이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