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사클 전시회에 사진 보러 가는가 봅니다. -
?
느낌 좋은데요..
-
개천에도 단풍이 물들고 마음도 가을따라흐르네요,,
즐감합니다. -
?
시린 가을 계곡의 정취가 물씬 풍겨납니다~
-
?
늘 흔히 찍는 사진이 아닌... 다른 시선을 보시는 분들이 정말 부럽습니다..
사진보고... 느끼고.. 배우고 갑니다.... -
이제 겨울이 되면 얼음속으로 묻혀지겠지요...??
아름다운 시선입니다 -
?
느낌좋은 멋진 시선입니다~
-
?
시선이 좋은 ~~~ 느낌있는 사진입니다.
-
?
멋진 사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