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추천 수 0 비추천 수 ||0||020% 아쉬운 사진입니다.노출계산을 잘못했는지 어둡게 나와밝기 보정을 하니 노이즈가 동시 출현했습니다.적정노출로 나왔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 사진...이 사진이 오늘 눈에 띄어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