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0.10.29 11:38
그대...대둔을 가져라...
조회 수 185 댓글 18
-
-
네..들길님 얼른 바꿔용......
어떤걸로 드릴까요?
저는 운해있는 사진 그놈으로 주세용.....ㅎㅎ -
대둔산 아래 펼쳐진 구비 구비 높고 낮은 산을 바라보는 한명의 모습속에
그곳에 내가 있었으면 하는 상상을 해봅니다. -
?
멋진 대둔산 단풍입니다.
히믈여 다녀오신만큼 더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
그놈은 안되고 딴놈 골라봐요 ㅎㅎㅎ -
그놈으로 주셔용......그놈이 눈에 딱 들어오게 해 놓으시고는 다른놈으로 고르라 하시면........흑흑 -
?
올해 대둔산 한번도 가지못했네요
구름따라님 사진으로 대리 만족합니다... -
?
지난 출사때 사연이 많은 곳이네요..
대둔산도 나에게는 너무 먼 당신인가 봅니다... -
?
가을옷을 입은 대둔산 풍경이 멋집니다~ 조금 크게보니 훨씬 멋지네요
요즘엔 파노라마로 달리시네요 -
?
멋지군요..
-
?
추색이 완연하군요.
정말 아름답습니다. -
?
암벽에 서있는 것은 사람이지요 ! 추색이 완연합니다.
-
?
대둔산의 가을 풍경이 참 좋군요.
-
대둔의 가을을 저도 함께 느끼고요~ ㅎ
다음작품도 기다려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대둔산을 한번 올라보려고 마음은 먹었는데...
이리저리 핑게꺼리만 찾는사이에 구름따라님은 그사이 몇번이나 올랐는가..?
멋진 사진 보니 더욱 부럽기만 합니다. -
이거 가고 싶은마음이 굴뚝같아 지네요
멋진 대둔산 입니다
-
?
울굿불굿 참좋으네요
-
?
고생해서 담은 대둔산 가을 아름답습니다.
구도가 다르니 생소하며 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33900 | 풍경 |
베트남 다랭이논
4 |
윤슬/김병효 | 2026.06.16 | 52 |
| 33899 | 풍경 |
청령포
5 |
Solner(솔너)/정지홍 | 2026.06.14 | 54 |
| 33898 | 동물/식물 |
여름날에^^
4 |
은빛/김병렬 | 2026.06.12 | 46 |
| 33897 | 풍경 |
봉은사 연등
3 |
윤슬/김병효 | 2026.06.02 | 62 |
| 33896 | 풍경 |
소래포구 풍경
4 |
은빛/김병렬 | 2026.05.30 | 74 |
| 33895 | 풍경 |
여름날^^
3 |
은빛/김병렬 | 2026.05.29 | 63 |
| 33894 | 풍경 |
봉은사 연등 담다
4 |
윤슬/김병효 | 2026.05.25 | 64 |
| 33893 | 풍경 |
부처님 오신날
2 |
station/김용술 | 2026.05.24 | 52 |
| 33892 | 풍경 |
절 풍경 올립니다
4 |
은빛/김병렬 | 2026.05.23 | 72 |
| 33891 | 기타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 |
윤슬/김병효 | 2026.05.20 | 48 |
| 33890 | 풍경 |
울릉도의 하늘
3 |
윤슬/김병효 | 2026.05.20 | 66 |
| 33889 | 풍경 |
별 촬영^^
4 |
은빛/김병렬 | 2026.05.19 | 63 |
| 33888 | 풍경 |
빛내림
3 |
윤슬/김병효 | 2026.05.14 | 64 |
| 33887 | 풍경 |
악어봉
4 |
station/김용술 | 2026.05.11 | 64 |
| 33886 | 동물/식물 |
둥굴레꽃
2 |
station/김용술 | 2026.05.11 | 51 |
| 33885 | 풍경 |
용담호
2 |
시선/박찬숙 | 2026.05.11 | 49 |
| 33884 | 풍경 |
수원성
1 |
은빛/김병렬 | 2026.05.10 | 55 |
| 33883 | 액션/스포츠 |
카아네이션 꽃화분
1 |
윤슬/김병효 | 2026.05.08 | 48 |
| 33882 | 동물/식물 |
토마토
3 |
은빛/김병렬 | 2026.05.07 | 41 |
| 33881 | 동물/식물 |
토마도 올려봅니다
1 |
은빛/김병렬 | 2026.05.07 | 50 |

올해는 구경이나 할수 있을지...........
부럽습니다
설악산 사진하고 바꿔잉~~~~~~~~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