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10.25 14:07

화려한 가을

조회 수 224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

회원님들 마음까지 아름답게 물들었으면 합니다.

                                              <>

Who's 금싸라기/김종덕

profile
  • ?
    oasis/김길호 2010.10.25 14:55
    잘 돌아오셨군요.
    뒷 상황이 무척 아쉬웠으리라 생각됩니다.
    멋진 가을속으로 걷는 느낌이 참 좋습니다.
  • profile
    산사람/이주형 2010.10.25 16:06
    저물어가는 가을 분위기 입니다.
  • ?
    무탈 /임성훈 2010.10.25 16:22
    완연한 가을색이네요..
    이제는 서서히 겨울을 준비해야 될것 같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10.25 18:22
    한국은 가는 곳곳마다
    아름다움으로 가득차 있네요
  • ?
    청암/백현숙 2010.10.25 18:22
    낼무터 추워진다하니 떠나가는 가을이 더욱 아쉽구려...
    어딘지 참 아름다운 단풍길입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10.25 18:24
    잘지내시죠?
    동탄 중리의 '청려수련원' 입니다.
    지금은 좀 철이 지난듯....
    그 옆의 '만의사' 사찰주변엔 구절초가 어마어마하게 피어 있답니다
  • ?
    아폴론/김기철 2010.10.25 19:24
    헐~~ 벌써 가을이 지나가고 있군요..
    오랜만입니다.
  • ?
    바나바/김윤중 2010.10.25 20:56
    너무나 색상이 아름답습니다....
  • ?
    수원고구미/김태민 2010.10.25 22:23
    저런 멋진 곳에, 하늘 보고 팔자로 누워...

    낙옆에 파푿치고, 가을에 파묻치고 싶네요...

    아름다운 사진 감사합니다.
  • ?
    선농/송영수 2010.10.26 05:17
    NX100에 색감이 가을으 녹아나고있습니다.
    새감이 브드러운~~ 좋씀니다.
  • ?
    U.E/안요한 2010.10.26 12:34
    벌써 넘어가 버린 가을을...
    덕분에...
  • ?
    좋은인연/이종성 2010.10.26 14:15
    가을이 지나가는 소리가 들립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10.10.26 19:41
    저길을 걷고싶어집니다.
    아무도 없는 그길을...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