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10.19 16:21

우포의 아침

조회 수 135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10.19 16:39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장시간 이동에 어둠속에서의 기다림
    그리고 힘든 촬영까지.... 수고많으셨습니다

    그래도 이리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남겨주셨으니...
    담에도 함께해주세요
  • ?
    클라투/백진우 2010.10.19 16:40
    즐거우셨나 모르겠습니다. 저와 비슷한 위치에서 사진 담으신것 같네요.
  • ?
    아폴론/김기철 2010.10.19 16:59
    멋진 우포의 모습을 봅니다,..
  • ?
    드보라/백창분 2010.10.19 17:31
    멋집니다.
    그날의 감동이 밀려 오네요...
  • ?
    티티러브/유인영 2010.10.19 18:11
    아름다운 우포를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10.19 21:45
    멋지게 담으셧네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10.10.19 22:26
    사랑초님 첫포스팅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열성적인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10.10.19 23:54
    아름다운 가을의 우포를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선농/송영수 2010.10.20 02:19
    첫포스팅을 아름다운 우포로 !
    축하드리며 앞으로 좋은 작품 생활하시기를 바람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10.20 04:30
    첫포스팅 축하 합니다
    아름다운 우포 입니다
  • ?
    적송/정순형 2010.10.20 09:45
    사랑초님 첫포스팅 축하드립니다.
    우포늪의 풍경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다음에 뵈면 사랑초님 프로필사진 찍어 드려야 겠군요. ㅎ
    참! 휴대전화는 받으셨는지요?
  • ?
    디에치엘/枓昡 2010.10.20 20:11
    축하합니다, 그리고 함께해 반가웠습니다...
  • ?
    좋은인연/이종성 2010.10.20 21:33
    첫 포스팅을 축하드립니다.
    아름다운 우포의 아침을 멋지게 표현하셨습니다.
  • ?
    사랑초/이순애 2010.10.20 21:51
    감사합니다 .적송님 덕분에 휴대전화를 어제 신길 온천역에서. 찾아올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사랑초/이순애 2010.10.20 21:55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보고 싶었던 우포 . 정모에 함께할수있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